2017년 9월 28일 목요일

푸른수목원 사진 2017년 9월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항동철길 지나가는 길에 있는 푸른수목원이라는 곳인데 풀들이 많고 노을이 지면 이쁜곳 입니다.


항동철길역이라고 포토존도 존재 하네요.





거미와 함께 소사구라고 낚서(?)를 적어놨네요



하늘이 매우 맑았습니다. 미세먼지만 없으면 이렇게 맑은데..




꽃도 있습니다.






건물내부에 있는 꽃들입니다.






야외에 펴있는 꽃들인데 맑은 하늘과 잘 어울립니다.



아래 땅과도 잘 어울리네요.




뒷배경을 땅으로 해서도 찍어 봤습니다.






이게 무슨 열매 일까요?





역시 하늘이 엄청 맑고 푸르네요. 정말 좋습니다.




거미 한마리가 있네요




공사현장과 하늘 등등 잘어울립니다.

역시나 맑은 하늘이 좋네요.




노을이 지네요.



맑은 하늘과 노을 입니다.




진짜 풍경 사진찍을땐 날씨가 맑아야 이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매일매일 맑았으면 좋겠네요.




카메라 : 캐논 700D
렌즈 : 시그마 18-35mm F1.8
모니터 : LG 32UD99


확실히 좋은 모니터로 색상을 정확하게 잡아주니깐 색감이 잘살아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